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폴란드볼매니아
0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연예움짤
연예갤러리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해외음식
도시사진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도시사진
SHOP
메인
폴란드공
토픽
쇼핑/투자
커뮤
스포츠
게임
토이
갤러리
0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위젯설정에서 사용할 타이틀을 등록해 주세요.
위젯설정에서 사용할 타이틀을 등록해 주세요.
프라모델/건프라 갤러리
비회원
프라모델
0
843
0
0
2025.09.30 23:28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This is gonna take a while
0
0
이 글을 SNS로 공유하기
삭제
수정
목록
일간
주간
월간
1
한동안 바빠서 키트를 반쯤 완성한 채로 두었는데, 이제 모델링 친구가 생겼나 봐요.
2
엔트리 그레이드에 2d 페인트
3
앱솔루트 건프라 ????
4
다음 레드는 누가 될까요?
5
피팅에 대한 느낌이 좋지 않습니다 ????
6
HGFC 로즈 건담은 꽤 괜찮습니다.
7
다섯 개 끝났고, 하나 더 남았어요.
8
딸이 내 생일 선물을 골랐어요
9
엔트리 그레이드, 90년대 컬러
10
군용 페인터 스프레이 블랙 프라이머를 타미야 페인트에 사용할 수 있나요? 화학 반응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고 싶어서 묻는 것뿐입니다. 충분히 먹었나요????
11
더 이상 디스플레이 공간이 없으므로…
12
또 다른 칼리반(하지만 그녀는 정말 아름다워요!)
13
나는 내 첫 번째 비행기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14
손가락 더 이상 아프지 마세요!!
15
PEAK 메카닉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16
플라이호크 1/700 샤른호스트와 유보트
17
유/시크릿_수레타의 선물: 프롤로그
18
내 AFV 클럽 센츄리온의 더 나은 사진
19
친구가 다른 레고 키트 대신 건담을 사라고 설득한 후 첫 키트를 완성했어요. 기대했던 것보다 더 재미있었어요.
20
투명 형광 페인트의 효과처럼 화려합니다!
21
타미야 기갑 III
22
4시간을 잘 보냈고, P-47 카울링이 모두 벗겨졌습니다.
23
2.0 햐쿠 시키를 충분히 추천할 수 없습니다.
24
드디어 내 첫 번째 날개 건담을 완성했습니다
25
135 KV-1
26
의무적인 P-51D.
27
처음으로 그림 그리기
28
135 King Tiger 스켈레톤
29
"리듬감 있는 감정"을 느낍니다.
30
많은 마스킹 후 Tamiya F-16 Aggressor가 완성되었습니다.
Hot
프라모델
드디어 윙 메인 파일럿 디스플레이를 완성했습니다.
Finally finished my Wing main pilot display
비회원
0
852
Hot
프라모델
"리듬감 있는 감정"을 느낍니다.
I just feel "rhythm emotion"
비회원
0
862
Hot
프라모델
내 첫 빌드! 내 bf를 위한 선물!
My first build ! :D gift for my bf!
비회원
0
850
Hot
프라모델
킹 타이거 독일군 매복 위장. 비평은 환영합니다!
King Tiger German ambush camo. Critique is welcome!
비회원
0
878
Hot
프라모델
제타 가족 사진
Zeta family photo
비회원
0
870
Hot
프라모델
오버보드 갑옷
Overboard armor
비회원
0
852
Hot
프라모델
처음 그린 그림에 대한 생각이나 의견이 있으신가요?
Any thoughts or opinions on my first painted figure?
비회원
0
841
Hot
프라모델
이 상황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1) 못 본 척합니다. 2) 검은색 마커
What would you do in this situation. 1) pretend you dont see it. 2) black marker
비회원
0
992
Now
프라모델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This is gonna take a while
비회원
0
844
Hot
프라모델
이 취미에 감사해야겠어요
i have to thank this hobby
비회원
0
900
Hot
프라모델
흰색 난간과 황갈색 난간 중 어떤 것이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Alright what’s your opinion, white or tan railings?
비회원
0
853
Hot
프라모델
모델을 있는 그대로 보이게 만드는 이유.
Why I make my models look the way that they are.
비회원
0
814
Hot
프라모델
새 선반을 올리세요.
Put a new shelf up.
비회원
0
838
Hot
프라모델
HG 건캐논 풍화
HG Guncannon weathered
비회원
0
849
Hot
프라모델
현재 WIP - RE:100 이프리트 커스텀
Current WIP - RE:100 Efreet Custom
비회원
0
913
초기화
날짜순
조회순
정렬
검색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또는
그리고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도시사진
일간
주간
월간
1
믿을 수 없습니다 - 고마워요 u/officialDSPIAE
2
Scale 75에서 제작한 '탱크 앤 코크' 레진 키트. 1:35
3
정말 짜증나네요...
4
던 버러 리갈 비글 선술집.
5
나쁜 리뷰 감사합니다! 기대치를 많이 떨어뜨렸기 때문에 실제로 꽤 재밌었어요!
6
완벽한 짝…
7
사무실의 선반
8
이렇게 클 줄은 몰랐어
9
이 AC-130은…
10
최근에 Shelf를 구매한 사람들을 팔로우합니다! 내 것을 소개합니다!
11
PEAK 메카닉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12
마무리하기
13
아크릴 마커로 처음 색칠하기
14
마지막으로, 좋은 옵션 세트(옵션 부품 세트 건프라 20 라이드온 세트)
15
바르바토스의 안전 리미터가 제거되었습니다.
+더보기
polandballpic
유튜브 시작한 강예원
+더보기
최근댓글
안나
가죽자켓 입고 대만은 국가다
쿠파
ㅋㅋㅋㅋㅋ 젠슨황
몰라용
우리나라도 높은데?
누군가이다 하하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