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플라에서의 첫 해
폴란드볼매니아
0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연예움짤
연예갤러리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해외음식
도시사진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도시사진
SHOP
메인
폴란드공
토픽
쇼핑/투자
커뮤
스포츠
게임
토이
갤러리
0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위젯설정에서 사용할 타이틀을 등록해 주세요.
위젯설정에서 사용할 타이틀을 등록해 주세요.
프라모델/건프라 갤러리
비회원
프라모델
0
1033
0
0
2025.12.27 23:37
군플라에서의 첫 해
My First Year In Gunpla
0
0
이 글을 SNS로 공유하기
삭제
수정
목록
일간
주간
월간
1
내가 본 것은 증오뿐이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2
친구의 30번째 생일을 맞아 Blastoise Custom을 만들어 봤습니다!
3
이사하는 게 이 취미의 최악의 부분이라는 데 우리 모두 동의할 수 있나요? 적어도 다들 멋지게 먼지를 털고 있잖아요...
4
6년간의 러너
5
타미야 172 제로 파이터 조종석
6
캔트는 여전히 G쿠우우우스가 싫어하는 모든 것을 이해합니다.
7
아라도 Ar 240
8
지난 몇 달 동안 칠한 머리들. 1:35에 그린 것 중 1:16에 그린 것 하나 빼고는 다 그렸어
9
글쎄요, 저는 크롬 키트를 싫어하지만 이 녀석은 정말 좋아요.
10
타미야 아크릴과 함께 타미야 래커 페인트 지연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11
제 턱은 아직도 바닥에 닿아 있어요! 고맙습니다 u/The_Dude_42
12
HGIBO 건담 자간 박스 아트 공개
13
HG RX-75 건탱크 양산형 Full Scratch Build
14
그람스 에코플라 버전
15
오늘은 좀 구피한 기분이에요.
16
개인적으로 저는 Sds를 좋아합니다. 시간이나 돈이 많지 않다면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17
리얼 등급 데칼에 대한 인내심을 가진 사람이 어떻게 있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18
그들은 두려움이 무엇인지 배웠습니다.
19
야크트판터. 겨울 위장. 1944-45.
20
좋은(?) 소식입니다! 엔트리급 윙 건담도 어느 정도 변신할 수 있습니다!
21
빌드 파이터스에서 턴 A를 시도하세요
22
지금 일어나고 있어요...
23
그들은 두려움이 무엇인지 배웠습니다.
24
첫 1/60 키트 사용 3주 후
25
부러진 V핀을 고쳤는데 어때요?
26
172 АКПМ-3 (130) 자동차 공동 급수
27
모든 좋은 건담 키트에는 카타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8
그들은 두려움이 무엇인지 배웠습니다.
29
3배 빨라진 산타 드롭
30
한동안 1/700 배를 제작했지만 포토 에칭을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Hot
프라모델
오늘 빈티지 상점에 갔다가 이 빈티지 키트를 발견했는데, 오래된 NG(및 HG)를 보니 정말 향수가 느껴졌어요.
I was in a vintage store today and found these vintage kits - extremely nostalgic to see these old N…
비회원
0
847
Hot
프라모델
이제 구멍 팀을 불러야 할 것 같아요.
I think I might need to get the hole squad now
비회원
0
854
Hot
프라모델
WIP Vespid T-90 1/72 + 추가 세부 정보
WIP Vespid T-90 1/72 + added details
비회원
0
929
Hot
프라모델
이제 구멍 팀을 불러야 할 것 같아요.
I think I might need to get the hole squad now
비회원
0
919
Hot
프라모델
오늘 빈티지 상점에 갔다가 이 빈티지 키트를 발견했는데, 오래된 NG(및 HG)를 보니 정말 향수가 느껴졌어요.
I was in a vintage store today and found these vintage kits - extremely nostalgic to see these old N…
비회원
0
875
Hot
프라모델
이제 구멍 팀을 불러야 할 것 같아요.
I think I might need to get the hole squad now
비회원
0
766
Hot
프라모델
올해의 마지막 빌드는 무엇인가요?
Last build of the year, what's yours?
비회원
0
908
Hot
프라모델
패널 라인 또는 그대로 두시겠습니까?
Panel Line or Leave It as is?
비회원
0
860
Hot
프라모델
올해의 마지막 빌드는 무엇인가요?
Last build of the year, what's yours?
비회원
0
884
Hot
프라모델
올해의 마지막 빌드는 무엇인가요?
Last build of the year, what's yours?
비회원
0
921
Hot
프라모델
아무도 사주지 않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후!
After treating myself to a xmas gift no one got me!
비회원
0
936
Hot
프라모델
Dsipaie 원형 테이프 커터 - 25$의 가치가 있습니다.
Dsipaie circular tape cutter - so well worth the 25$.
비회원
0
799
Hot
프라모델
런처 스트라이커 팩을 장착할 수 있도록 6번째 형태 팔을 간단하게 개조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ade a simple mod to the 6th form arm to equip the Launcher Striker Pack. What do you guys think ?
비회원
0
902
Now
프라모델
군플라에서의 첫 해
My First Year In Gunpla
비회원
0
1034
Hot
프라모델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all
비회원
0
1067
초기화
날짜순
조회순
정렬
검색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또는
그리고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도시사진
일간
주간
월간
1
오늘은 다들 뭐 하고 계신가요? 저는 지금 이 녀석을 작업 중이에요!
2
소비에트 크리스마스.
3
내 남자의 취미
4
내 15 번째 빌드 (148 Italeri Spitfire Mk. IX)
5
Tamyia 135 M41 워커 불독
6
내 의견으로는 최악의 레고 세트 중 하나가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7
이제 사람들이 왜 이 키트를 포기하는지 알겠어요...
8
판처아트 2차 세계대전 영국 장교를 대상으로 작업 중입니다. 1:35
9
모든 좋은 건담 키트에는 카타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0
손가락 더 이상 아프지 마세요!!
11
키트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12
타미야 스피트파이어
13
내 첫 FM
14
M4a3e2 WIP. 프라이머 및 페인트 준비
15
올해의 마지막 빌드는 무엇인가요?
+더보기
polandballpic
김채연 햇볕에 비친 실루엣
+더보기
최근댓글
안나
가죽자켓 입고 대만은 국가다
쿠파
ㅋㅋㅋㅋㅋ 젠슨황
몰라용
우리나라도 높은데?
누군가이다 하하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