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을 하고 계신가요?
폴란드볼매니아
0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연예움짤
연예갤러리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해외음식
도시사진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도시사진
SHOP
메인
폴란드공
토픽
쇼핑/투자
커뮤
스포츠
게임
토이
갤러리
0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위젯설정에서 사용할 타이틀을 등록해 주세요.
위젯설정에서 사용할 타이틀을 등록해 주세요.
프라모델/건프라 갤러리
비회원
프라모델
0
1248
0
0
2024.09.13 15:28
무슨 일을 하고 계신가요?
What you working on?
0
0
이 글을 SNS로 공유하기
삭제
수정
목록
일간
주간
월간
1
4시간을 잘 보냈고, P-47 카울링이 모두 벗겨졌습니다.
2
그들은 두려움이 무엇인지 배웠습니다.
3
이것은 과잉일 수 있습니다
4
푸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욱
5
새로운 RG 윙 제로는 정말 미친 듯이 보입니다.
6
9월 2일, 모두 Happy Gouf Day입니다!(It's Sep 2, Happy Gouf Day, everybody!)
7
위험 ! 윌 로빈슨!
8
처음으로 무언가에 효과를 그리는 거예요. 첫 스타워즈 모델(반다이 AT-AT)이에요. 페인팅에 대한 조언이 있나요?
9
무슨 일을 하고 계신가요?
10
정확히 7일이에요.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
11
HOURS와 HOUR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긴 작품은 무엇입니까?
12
저도 타이거를 사랑하게 된 것 같습니다…
13
역사적으로 정확한 F-14 ????
14
이 취미의 가장 나쁜 점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왜 스티커일까요?!
15
이 실패를 어떻게 구할 것인가?
16
귀하의 워크스테이션을 보여주세요
17
팬더 A 조기
18
내 키트를 사용자 정의하려는 첫 시도는 낙담스러웠습니다...
19
이 취미는 큰 고통처럼 보입니다...
20
달리면 하나를 얻고, 앞으로 나아가면 둘을 얻는다
21
모든 것을 사랑해 주세요.
22
좋은(?) 소식입니다! 엔트리급 윙 건담도 어느 정도 변신할 수 있습니다!
23
2026년 첫 빌드
24
시그 제온!
25
HG 샌드록 앤 마가낙스
26
보잉 377?
27
Leopard 2A6의 바퀴는 실제로 대칭이 아닌가요?(Are the wheels really not symmetrical on the leopard 2A6?)
28
건담. 병 속에.
29
LRDG WW2. 다른 조명으로 이전에 게시한 것과 같은 사람들입니다. 1:35
30
올해의 마지막 빌드 완료 - 내일 사진
Hot
프라모델
최고의 성능은 어떤 모습일까요?
What peak performance looks like
비회원
0
1288
Hot
프라모델
제가 처음으로 프리셰딩을 해봤습니다. 제가 잘한 건가요, 잘한 건가요?
This is my first time preshading. Did I do a bad job or a good job?
비회원
0
1276
Hot
프라모델
나만의 p-bandai를 구현하다
Manifesting my own p-bandai
비회원
0
1228
Hot
프라모델
다 쓴
Gone
비회원
0
1231
Hot
프라모델
F4U-4 코세어
F4U-4 Corsair
비회원
0
1390
Now
프라모델
무슨 일을 하고 계신가요?
What you working on?
비회원
0
1249
Hot
프라모델
재출시된 키트를 기반으로 한 재출시의 재출시일 수도 있지만 Sinanju Stein 내러티브 버전은 정말 멋지네요
It may be a re-release of a re-release based on a kit that also had re-release but damn does the Sin…
비회원
0
1316
Hot
프라모델
GOAT를 거의 다 마쳤어요.
Almost finished my GOAT.
비회원
0
1238
Hot
프라모델
HGUC 나이팅게일
HGUC Nightingale
비회원
0
1371
Hot
프라모델
6개월 이상 미루다가 마침내 끝냈다
After procrastinating for over 6 months, I've finally finished
비회원
0
1324
Hot
프라모델
프리덤 2.0을 마쳤어요!
Finished my Freedom 2.0!
비회원
0
1314
Hot
프라모델
아직도 2개 더 처리해야 할 일이 남았어...
I still got 2 more in backlog...
비회원
0
1139
Hot
프라모델
저는 빛과 모델을 결합하면 내 책상에 완벽할 것 같아요.
I think combining the light with the model would be perfect for my desk.
비회원
0
1351
Hot
프라모델
제대로 된 탑코트를 바르면 얼마나 달라질지 믿을 수 없어요!
Can’t believe the difference a proper topcoat makes!
비회원
0
1258
Hot
프라모델
Original과 Bootleg 비교
Original vs Bootleg comparison
비회원
0
1207
초기화
날짜순
조회순
정렬
검색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또는
그리고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도시사진
일간
주간
월간
1
지옹이 셀카를 찍는다
2
Italeri 135 76 셔먼
3
Dsipaie 원형 테이프 커터 - 25$의 가치가 있습니다.
4
제타 건담 Ver Kiel
5
커스텀 자쿠!
6
약간의 계산 착오가 있었습니다.
7
1/48 I-16, 독립기념일 제작 진행 중
8
마침내 GM/GM을 손에 넣었는데, 어느 헤드가 가장 마음에 드는지 알려주세요.
9
완성 된 Tamiya 135 Abrams M1A2
10
'갸간'이라고 부르겠습니다.
11
이 페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2
여러분은 좋아하는 선반이 있나요? 제 선반은 여기 있습니다. 제 목표는 센티넬 키트를 더 사서 추가하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건담 Mk V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
13
시난주 스타인 내러티브 VER.KA는 거대한 무기를 지탱할 수 있습니다.
14
처음으로 드라이브러싱 작업을 해봤는데 어땠나요?
15
AEC 장갑차의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휘관은 스케일 75입니다. 운전수는 개조된 키트 피규어입니다. 1:35
+더보기
polandballpic
현재 신혼여행 중인 두아리파 남편 근황...
+더보기
최근댓글
안나
가죽자켓 입고 대만은 국가다
쿠파
ㅋㅋㅋㅋㅋ 젠슨황
몰라용
우리나라도 높은데?
누군가이다 하하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