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프라/프라모델 67 페이지 > 폴란드볼매니아
폴란드볼매니아
0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연예움짤
연예갤러리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해외음식
도시사진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도시사진
SHOP
메인
폴란드공
토픽
쇼핑/투자
커뮤
스포츠
게임
토이
갤러리
0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위젯설정에서 사용할 타이틀을 등록해 주세요.
위젯설정에서 사용할 타이틀을 등록해 주세요.
프라모델/건프라 갤러리
일간
주간
월간
1
그들은 두려움이 무엇인지 배웠습니다.
2
인터갤럭틱 윙 제로 버전.ka
3
제 GM과 그의 아들을 소개합니다 :]
4
나는 할아버지를 이렇게 풀어놓기로 결심했습니다.
5
1/100 슬리브 모델라가 더 필요해요. 로젠 줄루나 돔 키트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
6
1/60 "톨기스"
7
올해 믿을 수 없을 만큼의 상품을 챙겨주신 u/leobreakerprime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8
워터슬라이드 데칼을 제작 과정 자체에 붙이는 걸 좋아하는 분 계신가요? ????
9
모두가 무엇을 하고 있나요?
10
내 새로운 페인트 부스 설치
11
이 상황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1) 못 본 척합니다. 2) 검은색 마커
12
다른 사람들도 오랫동안 완성하지 않은 빌드를 그대로 두는 걸 좋아하는가요?
13
이건 너무 멍청해
14
이거!!
15
타미야 135 스케일 M48
16
HG 건담 플라우로스(류성호 4) - 신오오오!
17
매를 그리는 데 있어 이것이 제가 시도한 최고의 시도라고 생각합니다.
18
3배 더 빠르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이 사자비 버전이 마음에 듭니다.
19
1/35 독일인, 사진 측량 3D 베이스 포함
20
사람들이 이걸 보고, 이게 새로운 Hell Yeah가 될 거야
21
WIP F16 스플린터 카모,베이스 터치가 너무 어둡지 만 마음에 듭니다!
22
저는 녹색을 더 선호하지만, 이 버전도 실망스럽지 않았습니다.
23
그녀가 꽃과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은 몰랐어요!
24
피규어를 그리는 데 조언이 있나요? 망칠까봐 너무 무서워서 시도하지 못해요.
25
예상했던 것보다 더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
26
Xbox에 빨간색 키트를 몇 개나 장착할 수 있나요?
27
나만의 p-bandai를 구현하다
28
기동전사 건담의 선전에 면역이 되지 않습니다.
29
금속 총신을 균형추로 사용하는 사람이 또 있나요?
30
내 첫 비행기, F-4E Phantom II
Hot
프라모델
그렇게 많은 키트를 만든 후에도 여전히 실수를 하시나요?
Do you manage to still make errors after building so many kits?
비회원
0
1577
Hot
프라모델
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건담을 선사해주신 u/Crimson_Meteor에게 감사드립니다
Thanks u/Crimson_Meteor for this nice Christmas gundam
비회원
0
1496
Hot
프라모델
코우 대 샤: 코우는 얼마나 오래 버틸까???
Kou Vs. Char: How Long Does Kou Last???
비회원
0
1365
Hot
프라모델
제가 작업 중인 장면에 또 다른 피규어를 추가했습니다. Scale 75에서 만든 피규어입니다. 1:35
Added another figure to a scene I’m working on. Figs made by Scale 75. 1:35
비회원
0
1402
Hot
프라모델
대체로 좋은 평가를 받은 키트 중에 불만이 있거나 약간 실망스러운 것이 있나요?
What's a good, generally well received kit that you have gripes with or a bit disappointed with?
비회원
0
1233
Hot
프라모델
데칼이 마침내 보기 좋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Decals are finally starting to look good
비회원
0
1370
Hot
프라모델
미리 만들어진 손 또는 관절 손? RG, MG, PG에는 둘 다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Pre posed hands or articulated hands? I think RGs, MGs, and PGs should come with both.
비회원
0
1329
Hot
프라모델
피규어를 그리는 데 조언이 있나요? 망칠까봐 너무 무서워서 시도하지 못해요.
Any advice to paint figures? Too scared of messing up to try.
비회원
0
1223
Hot
프라모델
자기 키트의 조종석을 칠하는 사람이 또 있나요?
Does anyone else paint the cockpit of their kits?
비회원
0
1305
Hot
프라모델
실수로 창문을 깨뜨렸기 때문에 깨진 유리처럼 보이도록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c&c 부탁드립니다.
Accidentally broke a window so I thought I would make it look like broken glass, c&c please
비회원
0
1190
Hot
프라모델
열 얼룩 배럴 페인트 시도
Heat Stained Barrels paint attempt
비회원
0
1108
Hot
프라모델
허수아비의 모습을 하고 있어도. 내러티브, 당신은 정말 눈부시다고 말해야 할 것 같아요. Operation Phoenix Hunt의 한가운데에 있는 정말 훌륭한 기계
Even in the guise of Scarecrow form. Narrative, i must say that you’re truly dazzling. Such a fine m…
비회원
0
1181
Hot
프라모델
드디어... 6개월 동안 240시간. 무한 차원 샤자비 [댓글에 링크]
Finally... 240 hours in the span of 6 months. Infinite Dimension Shazabi [Link in comment]
비회원
0
1219
Hot
프라모델
빔 쌍절곤은 멍청해 보이지만 동시에 멋지기도 하다
Beam nunchucks look stupid and cool at the same time
비회원
0
1280
Hot
프라모델
2위!! @ GBWC
Second place!! @ GBWC
비회원
0
1423
초기화
날짜순
조회순
정렬
검색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또는
그리고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도시사진
일간
주간
월간
1
1/72 RC 타이거 I, 1/48 팬저 38(t), 크루세이더 AA Mk.
2
몇 가지 스탠딩 포즈를 살펴보자
3
내 첫 건프라
4
지역 상점에서 건프라군을 발견했습니다. 꼭 사야겠어요. 건프라군 위에 패널 라이너와 페인트를 칠할 수 있나요?
5
"내 안에는 두 마리의 늑대가 있어"
6
빌드를 중간에 그만두고 싶은 적이 있나요?
7
Kawasaki Ki45 Hei Toryu (WIP)
8
스프루스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세요!
9
가장 좋아하는 마스터급 그런트 슈트는 무엇인가요?
10
드디어 랜디 소방차를 완성했습니다
11
왜 GM III는 더 인기가 없나요?
12
MG 제간은 견고한 빌드입니다.
13
내가 만든 첫 번째 모델. 내가 더 잘한 일
14
팬더 A 조기
15
Italieri 135 사제 캥거루
+더보기
polandballpic
아이브 이서 쩍벌 모먼트
+더보기
최근댓글
안나
가죽자켓 입고 대만은 국가다
쿠파
ㅋㅋㅋㅋㅋ 젠슨황
몰라용
우리나라도 높은데?
누군가이다 하하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