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프라/프라모델 18 페이지 > 폴란드볼매니아
폴란드볼매니아
0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연예움짤
연예갤러리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해외음식
도시사진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도시사진
SHOP
메인
폴란드공
토픽
쇼핑/투자
커뮤
스포츠
게임
토이
갤러리
0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위젯설정에서 사용할 타이틀을 등록해 주세요.
위젯설정에서 사용할 타이틀을 등록해 주세요.
프라모델/건프라 갤러리
일간
주간
월간
1
가장 좋은 RAF 조종석 색상은?
2
드디어 Revell Black Pearl 1/72 완성
3
MG 제간은 견고한 빌드입니다.
4
이보다 더 나쁜 쉴드 커넥터가 있을까?
5
172 АКПМ-3 (130) 자동차 공동 급수
6
첫 번째 빌드 - 재미있었어요
7
아이스 스틱 USS 오레곤 스케일 1 = 23.4 '
8
너무 행복해요!
9
135 스케일의 HMEE-1 고 이동성 엔지니어 굴삭기
10
셀 음영 시도
11
"저는 GM입니다. 골드 마크스맨을 위해요."
12
HG 건담 플라우로스(류성호 4) - 신오오오!
13
172 USAF 보잉 B-47E. 다음은 모델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 데칼.
14
9살 딸의 최신 빌드
15
제 여자친구가 생일 선물로 이걸 사줬어요
16
어설픈 방패와 퍼널
17
금속 총신을 균형추로 사용하는 사람이 또 있나요?
18
0080 헌정 벽화
19
오늘 첫 번째 모델을 완성했습니다!
20
첫 번째 모델 (Airfix-Red Arrows Hawk T1)
21
스크래치 빌드 워해머 30K 베인 블레이드에 대한 지침 (첫 번째 댓글 참조)
22
GOAT를 거의 다 마쳤어요.
23
거의 끝났다!
24
벤치에서: 타미야 마틸다 II
25
118 윌리스 지프
26
큰 호랑이 vs 작은 호랑이 완성
27
무광택 탑 코트
28
나는 내 아이들을 위해 세트를 사왔어요
29
135 T-34 E
30
구트엑스-178
Hot
프라모델
정말 짜증나네요...
Well this sucks…
비회원
0
807
Hot
프라모델
지금까지 나의 태평양 전쟁 내각!
My Pacific War Cabinet so far!
비회원
0
972
Hot
프라모델
정말 짜증나네요...
Well this sucks…
비회원
0
787
Hot
프라모델
지금까지 나의 태평양 전쟁 내각!
My Pacific War Cabinet so far!
비회원
0
893
Hot
프라모델
타미야 패널 액센트 라인 페인트를 적용하기 위해 Temu에서 주문했습니다. 놀랍도록 잘 작동합니다. 기본적으로 캘리그라피 펜이라고 생각해요.
Ordered this off of Temu for applying Tamiya panel accent line paint. It works surprisingly well. Ba…
비회원
0
949
Hot
프라모델
정말 짜증나네요...
Well this sucks…
비회원
0
942
Hot
프라모델
지금까지 나의 태평양 전쟁 내각!
My Pacific War Cabinet so far!
비회원
0
882
Hot
프라모델
첫 번째 페인트 칠한 모델!
First painted model!
비회원
0
939
Hot
프라모델
이제 사람들이 왜 불평했는지 이해가 되네요. 따라서 이 포즈는 내가 갑옷을 입는 날까지만 취할 수 있는 유일한 포즈입니다.
I now understand why people complained. Thusly, this is the only pose u get till the day I put on yo…
비회원
0
797
Hot
프라모델
(WIP) PG Zeta.
(WIP) PG Zeta.
비회원
0
794
Hot
프라모델
올해의 마지막 빌드 완료 - 내일 사진
Last build of the year complete - photos tomorrow
비회원
0
1038
Hot
프라모델
타미야 패널 액센트 라인 페인트를 적용하기 위해 Temu에서 주문했습니다. 놀랍도록 잘 작동합니다. 기본적으로 캘리그라피 펜이라고 생각해요.
Ordered this off of Temu for applying Tamiya panel accent line paint. It works surprisingly well. Ba…
비회원
0
788
Hot
프라모델
정말 짜증나네요...
Well this sucks…
비회원
0
769
Hot
프라모델
제 실이 제가 원하는 케이스 사이즈를 잘못 이해했지만, 이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My sil misunderstood what size case I wanted, but I think this works out too.
비회원
0
806
Hot
프라모델
이제 구멍 팀을 불러야 할 것 같아요.
I think I might need to get the hole squad now
비회원
0
770
초기화
날짜순
조회순
정렬
검색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또는
그리고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도시사진
일간
주간
월간
1
MY Hg 1/144 0 건담
2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3
1966 엔진의 120 BRM H16 (진행 중). MFH 키트
4
제온 파일럿이 폭파되기 전에 마지막으로 보는 것
5
AE 타이탄 116
6
PG(호박등급) Rx-78-2
7
여전히 WIP이지만 이 키트에서 더 많은 커스터마이징을 살펴보세요.
8
에어픽스 호커 타이푼, 1/72.
9
내가 싫어하는 그 빌어먹을 새 | Revell SnapTite F-14 1/72
10
중동 Type 59 승무원.
11
오토 캐스의 109 도움말
12
어떤 키트에 애착을 갖고 계신가요? 왜 그런가요?
13
딸이 내 생일 선물을 골랐어요
14
이 키트 괜찮은가요?(Is this kit any good?)
15
이것은 34번째 생일에 아내에게 주는 선물입니다. 그녀는 헬로 키티의 열렬한 팬이므로 여기 있습니다.
+더보기
polandballpic
한장으로 요약되는 화목한 가정집
+더보기
최근댓글
안나
가죽자켓 입고 대만은 국가다
쿠파
ㅋㅋㅋㅋㅋ 젠슨황
몰라용
우리나라도 높은데?
누군가이다 하하
비밀댓글입니다.